2019년 1월 21일 월요일

도미노피자 50% 할인 ^^



도미노 피자 50% 할인 도미노 피자 50% 할인 : 도미노 피자 50%할인 최근에 알게된 피자헛 할인 꿀팁 마치 이젠 제돈주고 먹으면 바보되는 기분이랄까 우연히 알게됐는데 피자헛 40%까지 할인이 되고 더블박스나 신제품들도 많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아래는 피자헛 반값 세일 정보에요
피자헛 1월 할인 대상 메뉴 공식 홈페이지 참조

갈릭마블 스테이크 ( 신메뉴 )
육식파 분들이 피자를 주문한다면 육즙이 살아 있는 식감을 찾게 될 것이고 바로 이 피자에 얹어져 있는 마블링 안창살 스테이크를 맛보고 싶어질 겁니다. 프리미엄 포장 40% 까지 할인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갈릭 소스와 갈릭칩 그리고 까망베르 치즈는 피자의 풍미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더블 퐁듀 비프킹 ( BEST 메뉴 )
그뤠에르 퐁듀 소스가 함께 포함이 되어 퐁듀에 찍어 먹는 맛이 일품입니다. 바삭한 비프 그리고 와규를 퐁듀에 찍어 먹어 보면 메뉴 선택 잘 했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퐁듀소스를 따뜻한 상태에서 먹는게 더 맛있었네요. 더블 바이트 엣지속에는 감자 / 고구마 무스가 들어 있기에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느껴 볼 수 있어요.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갈릭버터쉬림프 ( 베스트 메뉴 )
맛있는 갈릭버터와 통새우를 만나게 하여 탄생한 갈릭버터쉬림프 피자입니다. 크림치즈와 통새우 그리고 더해지는 상큼한 레몬소스를 통하여 새우 앂는 맛이 좋지요. 피자 포장을 열고 제일 먼저 보이는 것은 크림치즈 그리고 녹색 브로콜리 파인애플 등입니다. 또한 사람들이 꺼려하는 피자의 끝부분이 리치골드라서 버리는일 역시 없지요.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더블퐁듀쉬림프&비프킹
짬짜면 같은 피자헛 1월 할인 메뉴중 하나로 반반 메뉴입니다. 누군가 좋아하는 비프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쉬림프를 함께 즐겨 볼 수 있으니 다툴일도 없는거죠. 부드러우면서 진한 맛을 더하는 퐁듀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욱 일품이죠. 두가지 맛을 한번에 즐기기에 딱입니다.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더블퐁듀쉬림프 ( 통통한 새우 )
포테이토 / 감자가 함께 들어있는 바이트를 퐁듀에 찍어 먹기도 하고, 피자위에 부어먹기도 하지요. 피자 이름에도 언급이 되어 있듯이 쉬림프가 있으니 새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주저 없이 선택을 하면 되지요. 저도 몇번 먹어볼때 개인적으로 부먹 보다는 찍먹이었습니다. 바이트도 찍먹이죠.
큐브스테이크 메뉴
육식파 분들에게 추천하는 메뉴로 사각 모양의 큐브 스테이크와 피자를 함께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고기가 토핑되어 올라가 있어서 약간 질긴 느낌을 예상하지만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맛을 선사합니다. 혼자 먹는게 아니고 다른 분들하고 먹을 거라면 살짝 팁을 드리자면 큐브 스테이크 조각이 큰거가 올라가 있는 조작을 잡고 먹으면 더욱 맛있답니다. ( 상대에에 알려주면 X )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토핑킹 메뉴
피자 이름 부타가 토핑킹이라서 잔뜩 기대를 하게 만드는 파자느님 입니다. 새우, 베이컨, 스테이크 등의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는 메뉴로 일반적인 토마토 소스가 아닌 새콤달콤 비네거 머스타드소스가 메인으로 들어가지요. 해산물과 육류 소시지 등의 토핑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되겠네요.
치즈킹 메뉴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쭈욱 늘어나는 모짜렐라 치즈가 메인인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치즈킹 입니다. 특히 치즈덕후님이 눈여겨 봐야 할 부분이 큐브치즈가 들어 있다는거죠. 해산물을 그닥 좋아하지 않지만 피자를 많이 좋아한다면 이 메뉴가 확들어 오실거에요. 고기+치즈 이정도의 느낌인거죠.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치즈스테이크 메뉴
여러 메뉴를 설명하고 있어서 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겠지요? 이번 메뉴는 치즈 + 스테이크 입니다. 에멘탈 치즈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스테이크 ( 혹자는 미트볼 느낌....이라고 )의 고기맛을 느껴 볼 수 있습니다. 엣지는 크런치 / 리치골드 / 치즈크러스트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리치골드가 더욱 달콤하니 맛잇는거 같네요. 선택은 자유!
직화불고기 메뉴
우리나라 대표음식 불고가와 피자의 신선한 맛남이죠. 마짜렐라 치즈와 야채 불고기를 통핑으로 하였으니 대중적인 맛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불고기 크기도 적당한 크기이기 때무에 아이들도 먹기 나쁘지 않지요. 피자 선택에 신중한 분들이라면 이런 한국적인 맛의 피자를 공략해 보는것도 좋겟지요?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베이컨포테이토 메뉴
큐브 형태의 포테이토 그리고 베이컨이 메인 토핑으로 올라가 있습니다. 도미노피자 경우에는 포테이토가 똭! 큰 형태이지만 요렇게 적당한 크기로 토핑 되어 있는것도 먹기 참 편한거 같지요. 그리고 치즈 추가 없어도 부드러운 피자의 맛을 잘 느껴 볼 수 있지요.
수퍼슈프림 메뉴
고기 및 야채의 토핑이 눈을 사로 잡는 피자 메뉴로 신메뉴 선택했다가 정신적 충격을 먹는 분들이 기존 메뉴를 선택하는 이유들이 있지요. 내 입맛은 이미 기존 메뉴에 익숙해!라고 말하는 분들입니다. 페퍼로니도 들어 있고 야채도 있는 익숙하지만 참 맛있는 메뉴인거죠. 정통의 스타일이면 요거... 조금더 토핑이 많은거는 토핑킹 정도가 괜찮지요.
click
신메뉴 포함 할인되는 링크 바로가기

피자헛 할인 방법 선택은 여러분의 몫

① 현대M포인트 사용
포인트 사용을 통해서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요. 즉 반값에 결재할 수 있지만 아까운 포인트 사용이라는 것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이왕이면 카드 보유자들에게 포인트 차감 없이 할인 된다면 100% 이 방법을 사용했겠지만 이거 이용할 바엔 차라리 자체 행사 ( 포인트 사용 없음 )를 이용하는게 더욱 현명하지요.
② 프리미엄피자 40%할인
이 방법은 앞에 언급한 제휴 신용카드 할인 적용이 아니라 자체 프로모션 행사 진행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 메뉴를 40% or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방문 픽업 선택을 하게 되면 기본 40% 할인 되니 아까운 포인트 사용하지 마시고 이 방법을 적극 이용해 보세요. 아낀 포인트는 나중에 포인트몰에서 다른거 사는게 더 좋잖아요.


피자 할인 방법
③ 사이드 메뉴 55% 할인
vs
④ New 사이드 50% 할인
피자 주문시 이득을 볼 수 있는 사이드 메뉴 할인 입니다. 기존에 인기 있던 사이드 메뉴들은 55%이고 새롭게 출시되는 신메뉴 구성은 50% 기념 행사 가격인거죠. 피자 양이 부족하거나 새로운 메뉴를 먹고 싶은 분들에게는 추가로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죠.
⑤  멤버십 ( 통신사 할인 )
KT vs LG
⑥ OK캐쉬백 30% 포인트 차감 사용

필독! 꿀팁! 리치치즈 파스타 무료

어차피 피자 주문해서 맛있게 먹을 계획이라면 "영수증 설문조사 혜택"을 꼭 챙기세요. 진행만 하시면 피자헛 쿠폰 코드 발급이 되어 파스타 1개를 무료로 먹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이 대박 행사를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이용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릴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